K-SMARTFACTORY

3D Printing

진화된 3d 프린팅 기술

2021-05-22

진화된 3D 프린팅 기술

Norsk Titanium이 그들의 발전된 3D 프린팅 기술의 시장 범위를 늘리기 위해 RTI International Metals에서 투자를 받다.

**정교한 티타늄 구성품의 높아지는 수요를 맞출 능력을 증가시키기 위한 투자**

노르웨이 기반의 프리미엄 퀄리티의 산업용 티타늄 구성품을 생산하는 Norsk Titanium (NTi)은 티타늄과 기타 특별한 금속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업체인 RTI International Metals와 전략적 투자자 및 소주주관계가 되었다고 발표했다. RTI는 밝혀지지 않은 액수의 투자금을 NTi의 프리미엄 티타늄 구성품을 만드는 데에 쓰이는 특허받은 Direct Metal Deposition (DMD) 공법으로 알려진 시장의 판도를 바꿀 3D 프린팅 기술에 관련된 전략적 협력 프로젝트에 투자했다.

“이 투자는 우리의 시장의 판도를 바꿀 티타늄 구성품의 생산에 관한 기술의 시장 접근성을 가속시킨 NTi팀의 노고와 성과에 대한 중요한 지지이며 이것은 우리의 고객들에게 줄어든 가격, 짧은 리드 타임, 증대된 디자인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NTi의 이사회 의장인 John Anderson, Jr가 말했다.

“RTI는 NTi의 전략적 투자자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적층 공법이나 3D프린팅의 형태를 가진 회사의 DMD 공법은 시장의 흐름을 바꿀 것이다”라고 RTI의 회장이자 CEO, 부의장인 Dawne Hickton이 말했다. “RTI의 업스트림 광물 기술과 다운스트림 제조기술, 그리고 NTi의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한다면 향후 12개월 이내에 티타늄 밀폐형 단조 시장에 상업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다.”

NTi 이사회의 부의장이자 뉴욕에 있는 Seabury Advisory Group의 CEO, Lockheed Martin Corporation의 전 이사였던 Christopher E. Kubasik은 “NTi는 전략적으로 중요한 투자를 받고 중요한 시기에 접어들었다. 우리는 근 시일 내에 NTi가 해양, 석유와 가스, 항공과 국방 산업에서 증대되는 요구에 따라 발전된 산업용 티타늄 구성품 시장에서 위협받지 않는 글로벌리더의 자리에 위치하길 기대한다.”

NTi는 엄격한 항공 국방 자재 요구 기준을 맞출 수 있는 기술 준비 수준 레벨6(Technology Readiness Level Six, TRL6)를 달성했다. NTi는 올해 4분기 이내에 기술 준비 수준 레벨8을 달성할 예정이다. 항공 국방 산업분야는 티타늄 구성품의 가장 크고 까다로운 분야이다. 게다가 석유 가스, 자동차, 그리고 기타 다른 산업들 또한 고품질의 정교한 티타늄 구성품을 요구하고 있다. www.norsktitanium.no를 접속하면 더 많은 티타늄 제품과 산업 적용 사례를 알아볼 수 있다.

**RTI International Metals에 관하여**

RTI International Metal은 수직적으로 통합된 티타늄과 기타 금속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업이며 모든 생산 공정에서 상업적인 항공, 국방, 에너지, 의료기기 와 기타 분야에 공급하고 있다. 60년이 넘는 시간 동안 RTI는 티타늄을 발전된 생산과 공학적 요소에 활용해왔다. RTI는 다양한 스펙트럼의 티타늄 제품과 서비스, 압출성형과 3D 프린팅된 기타 금속 제품을 정밀한 공학적 요소와 기계제조된 구성품과 함께 다운스트림 공급사슬을 통해 제공해왔다. Pittsburgh, PA에 본사를 둔 RTI는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 등지에 지사를 두고 있다.

**Norsk Titanium에 관하여**

Norsk Titanium (NTi)은 노르웨이에 기반한 산업용 프리미엄 티타늄 구성품 생산의 리더이다. 이 회사는 티타늄 와이어를 70-80정도의 완성도로 정교한 구성품을 만드는 독점 Direct Metal Deposition (DMD) 공법으로 관련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다. 관련된 3D 프린팅 기술은 티타늄 구성품의 완성품을 만드는 데에 사용되는 CAD 드로잉의 시간을 90%까지 줄였고 현재 사용되는 공정에 비해 70%까지 비용을 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