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MARTFACTORY

3D Printing

주 lm industries가 선보이는 최초의 디지털 oem 제품

2021-05-22

㈜LM Industries가 선보이는 최초의 디지털 OEM 제품



**LM Induestries사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최초의 디지털 OEM 제품을 출시하였다고 알려져 있는데, 그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OEM 방식은 주문자가 요구하는 제품과 상표명으로 완제품을 생산하는 것입니다.즉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이라고 하죠. 디지털 OEM은 디지털 스레드(thread, 컴퓨터 작업 단위)에 1년 이내에 개념부터 배치에 이르기까지 크고 복잡한 사이버 기계 제품을 구축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속도를 통해 제품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시장에 출시하고, 글로벌 전문가 커뮤니티와 함께 설계하고, 3D 인쇄와 같은 기술을 적용하여 신속한 변화를 추구하고 제품을 소규모 배치하여 조립할 수 있습니다. 설계에서 내부 생산까지 모든 생성 프로세스의 단계를 이행하며, 그 결과 더 낮은 비용으로 구축되고 더 적은 리소스를 사용하며 생산 시간을 소요하는 소비자 중심 제품이 됩니다.

우리는 "공동 창조"로 시작하여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로 구성된 글로벌 커뮤니티인 ‘Launch Forth’를 통해 디자인 아이디어를 도출합니다. 사용자가 최소 실행 가능한 제품(MVP)으로 우수한 디자인을 제공받으면 즉시 제조 단계로 넘어가며, 로봇, 적층 및 감산형 프린터로 작동하는 NAT의 마이크로팩토리(Termative Manufacturing)를 사용합니다. 공작의 이 과정을 통해 우리는 세계 최초의 공동 제작 자동차인 Rally Farter를 만들었습니다. 세계 최초의 3D 프린팅 자동차인 Strati, 그리고 세계 최초의 자가 제작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자체 감산 공정 및 복합 재료도 제작했습니다.



**왜 LM산업은 빅3나 테슬라 같은 자동차 제조사와는 다른 방향으로 가기로 했습니까?
**

소비자들은 그들의 자동차로부터 더 많은 것을 원하고 기대하며 대량 생산은 따라갈 수 없는 부분입니다. 현재의 대량 생산 모델은 수백만 개의 동일한 모델이 만들어지는 주기에 있습니다. 이 모델은 오늘날의 소비자들에게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더 이상 전통적인 인구 통계에 속하지 않으며, 거의 모든 다른 제품(예: 의류 및 패션)에서는 기술에 대한 깊은 연결로 인해 무제한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표준과 달리, LM Industries는 특정 소비자와 목적을 위해 사용자 지정된 이동 수단들의 작은 배치를 빠르게 개발합니다. 우리는 모빌리티 산업을 새로운 기술 및 소비자 요구에 맞게 더 빠르고, 더 유연하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도록 혁신하고자 합니다.




**최근 출시한 자율 차량 Oli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LM Industries의 저속 전기 및 자율 차량인 Oli는 탄소 섬유 강화 폴리머 열가소성 수지를 3D 프린팅 공정에 사용합니다. 또한, Oli는 거의 90%에 달하는 3D 프린팅으로 재활용 가능성과 시장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산업계의 제조업자들은 그들의 프로세스와 제품에 대한 책임감을 높여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LM 산업은 어떻게 투명성, 지속가능성 등에 접근하고 있습니까?**

직접 디지털 제조의 장점 중 하나는 완전히 지속 가능한 공정이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사의 핵심 재료 중 하나는 제품 불변성 중합체입니다. 즉, 완성된 제품이 표준에 미치지 못하면 부품을 용해하고 재용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탄소 섬유 강화 열가소성 플라스틱 덕분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빈약한 재고 관리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의 미세 계수는 현지 공급망 자원을 사용하고 필요한 시기와 장소에 맞춰 특정 차량을 만들어 지역 인력과 경제를 쉽게 통합하고 강화합니다. 이러한 자재와 제조 공정은 대량 생산보다 훨씬 효율적이고 적응력이 뛰어나며 논리적입니다.

다음으로는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가까운 시일 내에 디지털 제조와 적층 제조가 어떻게 전환될 것으로 보십니까?
이동성은 자동차 시초에도 경험하지 못했던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회사로서, 우리는 혼잡, 운송 및 지속 가능성 같은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이동성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최첨단 기술의 선두에 서고 싶습니다. 올리는 좋은 예입니다. 올리 씨는 버팔로 캠퍼스에서 자율주행차 연구와 교육뿐 아니라 2030년까지 뉴욕의 온실가스를 40% 줄이기 위한 주 차원의 이니셔티브를 도입했습니다. 이것은 미래를 위해 계획된 국가적, 국제적 출시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또한 Launch Forth 과제를 통해 신제품 개발을 통해 특정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여러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Launch Forth는 최근 아일랜드 전기 자동차(EV) 과제에서 공동 생성 단계를 완료했으며, 이 과제에서는 특히 섬 경제를 위해 설계된 저속, 견고한 전기 자동차를 설계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디지털 제조의 주요 혁신은 3D 인쇄가 모델링 도구가 아니라 제조 도구가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물질, 기계, 처리 과학의 변화로 인해 응용 분야에서의 커다란 변화입니다.



출처:[[https://www.manufacturingtomorrow.com/article/2018/10/lm-industries--a-digital-oem/12361|ManufacturingTomorrow]]
번역: K-Smart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