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MARTFACTORY

IIoT

teel plastics iot 전략으로 인적 오류 감소 2 2

2021-05-22

Teel Plastics, IoT전략으로 인적 오류 감소 (2/2)

**접근**


TeelPlastics경영진은 연결성, 데이터 액세스 및 확장성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경쟁 전략을 개발하여 IoT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들은 IoT작업을 가속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 파악을 먼저 시작했다.

여러 IoT오퍼링을 평가한 결과, 전부는 아니지만, 비즈니스 측면, 프로토콜, 표준 등 필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많은 Teel Plastics기계는 주문형으로, 공정을 더욱 복잡하게 만든다. 이는 곧 Allen-Bradley 및 Siemens를 포함한 공급 업체의 전 범위 PLC와의 대화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처음에는 사내 솔루션의 개발을 고려했지만, 결국 KerzerverEX®용 IoT게이트 웨이가 모든 것을 가장 원활하고 안정적이며 하나의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필수 구성 요소들을 확장 가능하게 제어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조직 효과 및 이점:**
•제조 공정의 세부 정보에 대한 가시성 향상
•보다 정확한 의사 결정과 다운 타임 감소를 통해 제품 생산량 및 품질 향상
•수작업으로 인한 인적 오류 위험 제거
•프로세스 및 과제의 진전을 위한 확장 가능한 솔루션과 함께 미래에 대비한 제조 시스템 제공
•운영자의 스트레스 감소 및 편의 향상
•고객의 요청이 충족되었음을 입증하는 데이터 제공


**결과**

TeelPlastic 라인 운영자는 키 웨어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활용하여 웹 인터페이스에서 IoT게이트 웨이로 20개 이상의 매개 변수가 포함된 미리 저장된 방안을 전송할 수 있다. 이 후, IoT 게이트웨이는 라인에 있는 기계에 명령을 분배하여 전달한다. 이는 이전의 수동 프로세스보다 훨씬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이며, Allen-Bradley및 Siemens를 포함한 여러 PLC에 장치 연결을 제공함으로써 Teel은 사람의 실수를 철저히 줄인다. 이러한 새로운 공정들을 통해, Teel은 설치 시간을 30% 단축했다.



"사물 인터넷(IoT)을 매장 전체에 통합함으로써 30~40번의 클릭과 기존에 외워야 했던 것을 버튼 한번의 클릭으로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IoTGateway로 작업하는 것은 원활합니다. 우리는 솔루션이 발전함에 따라, 한국 전력 공사는 무엇 이든 맡을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Gwynne이 말했다.



TeelPlastics는 IoT게이트 웨이를 구현한 이후 제조 공정의 세부 사항에 대한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Teel Plastics 엔지니어들은 이러한 심층적인 플랜트 바닥 데이터로 다운타임을 줄인 다양한 변수를 테스트 할 수 있었다.

Teel Plastics은 생산의 다양한 측면(예: 방의 온도)을 관찰하고 약간의 조정을 함으로써 솔루션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었다.

또한 표시기(예: 습도, 부품 마모)에 대한 데이터를 중앙 데이터베이스에 집계함으로써 운영자들은 예측 보수를 위해 장비를 모니터링하고, 정보에 입각 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게 하여 기업이 더 높은 품질의 제품을 많이 생산할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IoT 게이트웨이가 구축되기 전에, 한 라인은 분당 18개의 상품을 완성했다. 하지만 현재는 거의 2배에 가까운, 분당 35개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IoT 게이트웨이는 TeelPlastics 직원들에게 마음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운영자들은 더 이상 솔루션을 기억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자신감 있게 작업을 완료할 수 있다.
또한 들어오는 운영자가 이전 운영자가 중단했던 곳에서 바로 일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교대 근무 사이의 전환이 더 원활해 진 적이 없다..


마지막으로, TeelPlastics고객들은 이제 그들의 요구가 그들의 정확한 사양에 부합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상세한 데이터를 볼 수 있다.
이러한 가시성은 표준 요청에 대한 고객의 편안함을 높였으며, 심지어 많은 고객이 더 많은 요청을 하도록 유도했다.


"초기에는 제조 공정에서 인적 오류를 제거하는 데 주력했지만, IoT게이트 웨이는 우리에게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직원들은 회사의 성공에 큰 자산입니다. 그리고 이 새로운 기술은 그들의 위치에 그들이 더 나은 일을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또한 분당 더 많은 제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불량품으로 인한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제품을 더 높은 품질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이에 주목하고 있습니다.”라고 Gwynne이 말했다.














출처: [[https://www.manufacturingtomorrow.com/article/2018/07/teel-plastics-reduces-human-error-with-iot-strategy-powered-by-kepware/11849|Manufacturing Tomorrow]]
번역: K-Smart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