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MARTFACTORY

IIoT

teel plastics iot 전략으로 인적 오류 감소

2021-05-22

Teel Plastics, IoT 전략으로 인적 오류 감소





TeelPlastics 사는 고객 맞춤형 압출 플라스틱 튜브와 프로필을 전문으로 한다. TeelPlastics는 고도의 숙련된 직원과 독특한 압출 제조 기술을 통해 탁월한 주문형 플라스틱 배관, 코어 및 프로파일로 명성을 쌓았다.

TeelPlastics 사는 60년 이상 맞춤형 압출 플라스틱 튜브와 프로필을 전문으로 제작해 왔다. 높은 수준의 숙련된 직원들과 독특한 압출 제조 기술을 통해, Teel은 그들의 분야에서 우수한 명성을 얻었다. 세계적으로 가장 큰 몇몇 회사들이 신뢰하는 Teel 플라스틱 제품들은 지열 파이프, 태양열 필름 코어, 건강 관리 튜브, 필름 코어, 코어 변환, 섬유 등에 사용된다. 부품, 산업용 튜브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한다.

TeelPlastics의 수석 프로그래머 오웬 그윈 씨는 "어떤 특정 제품이든 소비자가 직접 제작한 제품과 상호 작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고객을 파트너로 생각하고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개발하는 동안 고객이 협업할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이에 따라 제품을 더 빨리 완성하고 수요에 맞추어 혁신을 이룰 수 있었으며 미래의 요구를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도전**

위스콘신 주 바라보에 있는 TeelPlastics 시설에는 하루 종일 다양한 시간대에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10개의 제조 라인이 있다. 각 제품에는 맞춤 조리법이 필요하다. 이러한 조리법에는 다양한 재료 입력, 장비, 가열 구성 요소 및 기타 변수가 포함된다. 레시피는 하루에 여러 번 바뀔 수 있고, 몇달 동안 사용하지 않은 레시피는 새로운 주문이 들어오면 다시 나타날 수 있다.

이 모든 변수들은 인간의 실수가 조리법에서 벗어난 예를 빠르게 야기시켰다. 이러한 일탈로 인해 TeelPlastics는 운영자가 모든 부품을 전자적으로 제어하고 사람의 실수를 줄일 수 있는 솔루션을 찾게 되었다.

"하나의 요리법에 들어가는 많은 변수들이 있고, 우리 직원들은 한번의 교대 근무 동안 여러 요리법을 기억하고 적용해야 하는 상호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직원들이 너무 빨리 움직이거나, 익숙하지 않거나, 제품 중간에 잘못 입력한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로 인해 결함이나 제조 중단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Teel Plastics 사의 IoT 전략을 이용한 해결책과 그 결과에 대해서는 2편에 계속됩니다.**




출처: [[http://manufacturingtomorrow.com/article/2018/07/teel-plastics-reduces-human-error-with-iot-strategy-powered-by-kepware/11849|Manufacturing Tomorrow]]
번역: K-Smart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