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MARTFACTORY

5G & Network

규모와 반복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2021-05-22

AT&T의 IoT 인터뷰: 규모와 반복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AT & T의 IoT 솔루션 부문 사장 인 Chris Penrose가 직면한 가장 큰 과제는 기계 연결성과 인텔리전스의 고도화로 인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주문하고 관리하는 것이다.



Penrose의 경우, 핵심은 사업이 반복 가능하다는 점과 이동 통신사의 비즈니스 솔루션 부서 내에서 사용되는 자원이 가장 잘 이용된다는 것이다.



"외부에는 너무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수행하고 있는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치거나 더 큰 이익을 줄 수 있는 확장성과 반복성에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고 말했다. 물론 '사물 인터넷'(IoT) 시장은 흔히 고려되는 것보다 더 오래되었고 성숙하다. AT & T의 경우, 오래 전부터 가장 많은 포획물을 골라내고, 사업과 혁신을 이끌어내는 시스템이다.



Penrose는 "우리는 우리가 참여하는 기회의 등급과 순위를 정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고 말했다. 그는 AT & T의 전체 IoT 포트폴리오를 담당하고 있는데, 이 포트폴리오에서는 수직 및 수평으로 비정형 IoT 장면을 포착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AT & T는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있지 않은 미주 이외의 지역에서도 국제적인 판매를 위해 마련되었다. 그는 "저는 AT & T 내부에 자체적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전체적으로 AT & T는 "스마트 시티에서부터 자산 추적, 의료, 소매, 농업까지” 또는 "약 12개의 산업 분야"에 대한 정보를 수집한다. 또한 회사는 각자에게 헌신적인 직원이 두고 있다고 Penrose는 지적한다. 그 중 가장 큰 것은 모두 단순한 기계 대 기계 (M2M) 기능보다 더 혁신적인 것으로 이동성 시스템을 재설계하고 자동차 문화를 다시 쓰는 커넥티드카이다.



AT & T는 2018 년 3 분기에 2 백만 대의 차량을 더 연결했는데 이는 상당히 일반적인 속도이다. 총 2700만대의 차량이 전 세계에 있으며, 임베디드 시스템과 애프터마켓 모듈이 혼합되어 생산되며, 자체 매장을 통해 팔리거나 파트너가 판매한다. AT & T는 차량용 Wi-Fi 핫스팟을 100 만대 돌파했다고 밝혔다. 30여개의 파트너십이 제동차 제조업체들과 체결되었으며, 여기에는 모든 일반적인 마르크(marques)이 포함된다. 북미 이외의 대형 트럭과의 연결을 위해 Daimler와의 계약을 통해 잉크가 마르고 있다. "우리에게는 매우 강력한 성장입니다. 일단 연결되면 우리가 이 자동차들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한 단계 더 진행할 것입니다." 라고 Penrose는 말했다.










그는 자동차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연결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즉, 자동차 제조업체와 차량 관리자는 현장에서 차량 및 차량 성능을 추적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분명히 미화된, 초고속 M2M 기능과 같다. AT & T는 이미 10 년 동안 대부분의 1 차 이동 통신사와 마찬가지로 게임을 해왔다. Penrose가 언급 하듯이, 데이터 분석 및 클라우드 컴퓨팅의 진보와 함께 새로운 셀룰러 연결의 역할은 차량, 도로 및 교통 시스템을 더 똑똑하게 만들 것이다.



Penrose는 "다음 장은 혁신적일 것이며, 연결은 필수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5G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새로운 경험의 문을 열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AT & T는 포드, 퀄컴, 노키아와 공동으로 4G LTE와 함께 C-V2X 기술을 테스트하고 5G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자동차, 자전거, 자동차 등의 운송 종점간에 데이터를 공유하기 위한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자율주행차를 지배하는 알고리즘은 자동차가 새로운 주행 상황에 직면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개선될 수 있다. Penrose는 자동 차량이 다른 차량으로부터 학습하는 능력은 5G 연결성에 달려 있다고 전했다. "이것은 우리의 5G 네트워크가 작동하는 곳입니다."



분석가들은 커넥티드카 시장은 곧 폭발할 것이라고 추정한다. 가트너에 따르면 커넥티드카 출하량이 2016년부터 연평균 36% 씩 증가하여 2021 년에 800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전망한다. 또한 ABI Research는 2025년에 8백만 대의 차량이 자동운전 기능을 갖춘 조립 라인을 출시할 것으로 전망한다. 그것은 상대를 오리처럼 만들기에 충분하다. 대신 AT & T는 자동차 시장에서의 기회를 잡기 위해 IoT 시장의 나머지 부분과 씨름하고 있다. 또한 각 대회를 주관하고 있다고 Penrose가 말했다.



"커넥티드카는 가장 큰 수직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각 분야에서 백만 건이 넘는 연계가 있는 9개의 직종을 가지고 있습니다 ... 우리는 연계와 수익에서 전년 대비 두 자릿수의 놀라운 성장을 보였습니다. 그것은 단지 가속화되고 있을 뿐입니다"고 그는 말했다.





출처: [[https://enterpriseiotinsights.com/20181204/channels/news/focus-on-what-we-can-cale-and-repeat-says-att|enterpriseiotinsights]]
번역: K-Smart Factory